2024-07-19 12:25 (금)
시큐리온-가드스퀘어, 글로벌 보안 솔루션 사업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시큐리온-가드스퀘어, 글로벌 보안 솔루션 사업 파트너십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8.07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보안 핵심, 난독화와 안티바이러스 분야 결합 시너지 기대”

AI 기반 사이버 보안 기업 시큐리온이 벨기에 모바일 앱 보안 기업 ‘가드스퀘어’와 글로벌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

가드스퀘어는 모바일 앱 보안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개발자와 보안 팀이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테스트 및 모니터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안드로이드용 ‘덱스가드’와 iOS용 ‘iX가드’는 난독화 및 암호화와 같은 기술을 통해 리버스 엔지니어링 및 변조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된다. 가드스퀘어 측에 따르면, 해당 솔루션들은 주요 산업 분야 900개 이상의 조직에서 사용되고 있다.

시큐리온은 이번 가드스퀘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강화할 계획이다. 주요 협력 제품은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OnAV(온백신), 모바일·IoT 종합보안 솔루션 OnTrust(온트러스트) 등이다. AI 기반의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OnAV는 최근 AV-TEST 28번째 인증, AV-Comparatives 5년 연속 인증 등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입증한 바 있다.

시큐리온 유동훈 대표는 “모바일 보안의 핵심 기술인 ‘난독화’와 ‘안티바이러스’ 분야에서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기업들이 협력하는 만큼, 해외 시장 진출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이 당사 솔루션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