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15 (금)
한솔넥스지, ‘oneM2M 표준 인증’ 획득
상태바
한솔넥스지, ‘oneM2M 표준 인증’ 획득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7.13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넥스지(대표 박상준)가 TTA(회장 임차식, 한국정보통신기술협의회)의 ‘oneM2M 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oneM2M 표준 인증’은 oneM2M 표준 적합성 및 상호호환성을 검증하는 인증 서비스로 한솔넥스지는 32개의 필수 항목과 16개의 선택항목으로 구성된 총 48개의 시험항목을 모두 통과했다.
 
한솔넥스지의 oneM2M 게이트웨이 및 디바이스 플랫폼은 이동통신사의 oneM2M 서버 플랫폼을 사용하거나 정부 주도의 실증 사업을 통해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을 비롯하여 기존에 만들어진 센서, 미터, 액추에이터를 사물인터넷에 연결시키고자 하는 제조사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솔넥스지는 oneM2M 서버 플랫폼도 함께 인증을 획득했기 때문에 디바이스에서부터 서버 플랫폼까지 토탈 솔루션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한솔넥스지는 “이번 oneM2M 표준 인증으로 인해 한솔넥스지 IoT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고 밝히며 “향후에도 보다 경쟁력있는 IoT 보안솔루션 제공을 위해 외부의 표준 평가 기관으로부터 기술력을 검증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