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8 21:35 (수)
가비아,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수요기업 추가 모집
상태바
가비아,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수요기업 추가 모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2.08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SaaS) 기반 그룹웨어 하이웍스 제공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2023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참여할 수요기업을 추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 기업이 비대면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 디지털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정부가 관련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최대 400만 원 한도 내에서, 비대면 서비스 도입 비용의 70%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가비아는 올해 1, 2차 사업의 모집공고를 통해 중소벤처기업을 지원한 데에 이어, 3차 수요기업을 추가로 모집한다.

3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가비아는 수요기업에 클라우드(SaaS) 기반 그룹웨어 하이웍스를 제공한다. 메일 및 그룹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하이웍스는 경비지출관리, 전자세금계산서, 주 52시간 근태관리, 화상회의 등 업무에 필요한 실용적인 기능들로 구성되어 있다. 가비아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을 통해 하이웍스 기능 대부분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수요기업에 제공할 방침이다.

추가적인 가격 혜택도 지원한다. 가비아는 수요기업이 이번 바우처 서비스를 통해 하이웍스를 12개월 결제할 경우, 계약금의 5%를 추가 할인할 예정이다.

가비아 관계자는 “하이웍스는 업무 절차를 자동화해 업무 생산성을 높여준다”라며 “중소기업이 비용 부담 없이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3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수요기업 모집은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