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05 (금)
인천웨딩홀 파티움하우스 인천점 오픈 기념 이벤트
상태바
인천웨딩홀 파티움하우스 인천점 오픈 기념 이벤트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6.08.23 13: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웨딩홀 파티움하우스가 오는 9월 말 오픈을 앞두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티움하우스는 정식 오픈 전까지 홀을 계약하는 신혼부부에게 양가 부모 리마인드 웨딩 촬영권을 증정한다.

파티움하우스 인천점은 수원, 안산 등에 이어 수도권에 4번째로 오픈하는 웨딩홀이다. 7층 단독 건물로 세워지는 이 웨딩홀은 가든하우스 컨셉의 포레스트홀, 호텔식 파티움홀, 대형 연회장 3개층 등으로 구성돼 있다. 포레스트홀은 숲속 야외 웨딩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포레스트 웨딩 컨셉이 가능하다.

도보 5분 거리에 인천 2호선 석바위시장역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3000여 평의 주차공간을 갖췄다.

파티움하우스 인천점의 관계자는 “장성한 자녀들의 결혼식을 지켜보는 부모님들의 뿌듯하면서도 헛헛한 마음을 어떻게 위로하면 좋을까 고민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지나간 청춘을 떠올리며 새로운 추억을 새길 수 있는 리마인드 웨딩권을 선물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0월의 신부가 되는 A씨는 “남들과 차별화된 예식을 올릴 수 있어 이곳을 선택했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우리 부부를 길러주신 양가 부모님께도 효도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같아 너무 만족스럽고 감사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