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02:35 (토)
에티버스, AI 적용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효율화 솔루션 ‘프레시웍스’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에티버스, AI 적용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효율화 솔루션 ‘프레시웍스’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5.22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버스가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 효율화 솔루션 기업 프레시웍스(Freshworks)와 국내 단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프레시웍스는 인공지능 기반의 SaaS 소프트웨어 솔루션 글로벌 리더로 고객 지원(CX), 고객 관리(CRM), IT 서비스 관리(ITSM), 마케팅 관리 등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 혁신을 위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에티버스는 각 기업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프레시웍스 제품을 소개해 고객사가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국내 최대 규모인 50개 이상의 글로벌 밴더 총판권을 보유한 에티버스가 취급하는 다양한 SW 솔루션과 연동하면 프레시웍스가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프레시웍스 플랫폼은 전 세계 120개 국가에 67,0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2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 고객 관리 효율화를 위한 솔루션 프레시데스크, 프레시세일즈, 프레시마케터 외에 내부 직원 업무 효율화를 위한 솔루션 프레시서비스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는 프레시웍스 서비스 전반을 아우르는 프레시웍스 네오라는 플랫폼 위에서 구동된다.

에티버스는 외부 고객 및 내부 직원 관리를 위해 다양한 글로벌 S/W가 한국에서 사용되는 만큼 프레시웍스도 기업 사용자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프레시웍스 솔루션의 고도화된 생성형 AI 기능이 여타 기업 서비스 대비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프레시웍스는 대화요약, 문장 재구성, 문장 생성, 자동완성, 상세 설명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이로 인해 B2B, B2C 영역을 아우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이 고객 전문가들에게 인정받았다.

프레시웍스는 생성형 AI 외에도 자동화된 셀프 대화형 AI봇 지원 시스템으로 고객 소통을 더 원활히 한다. 상담원 워크스페이스와 연동되어 더 완전한 문맥을 완성해 주어 문제 해결력을 높이며, 업무를 같이 하는 이해관계자가 소통력을 향상시킨다. AI가 제공하는 인사이트를 통해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속도를 빠르게 하며, 1200여 개 앱이 들어있는 마켓플레이스와 연동하면 솔루션을 확장할 수도 있다.

에티버스 김준성 전무는 “에티버스를 통해 다양한 분야 비즈니스를 영위하는 국내 기업이 프레시웍스 제품의 우수성을 발견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여 독보적인 사업 경쟁력을 갖춰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