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06:35 (수)
S2W, 총판·파트너 초청 행사 열고 솔루션 전략 소개
상태바
S2W, 총판·파트너 초청 행사 열고 솔루션 전략 소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5.23 10: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인텔리전스 기업 S2W(에스투더블유, 대표 서상덕)가 ‘S2W 파트너스데이’를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22일 개최했다. 첫회로 개최되는 파트너스데이에서 30여개 우수 총판, 파트너 임원진을 대상으로 S2W 보안 솔루션의 우수 사례를 공유했다. 

S2W는 국내 보안 솔루션 수요 기업 및 기관 고객에게 솔루션 공급의 효율적인 진행과 S2W와 총판 간의 파트너십 강화 목적으로 이번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파트너스데이에서는 ▲2024년 사업 전략과 비전 ▲파트너 정책 ▲주요 제품 ▲S2W 제품 도입 우수 사례 등이 자세히 소개되었다. 또한 S2W와 총판이 동반성장하기 위한 전략과 실행방안을 소개했으며, ‘S2W 제품 도입 우수 사례 소개’ 세션에서는 두 곳의 우수 총판에서 직접 S2W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공급한 사례를 전해 참가한 파트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S2W는 ▲통합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CTI) 플랫폼 ‘QUAXAR(퀘이사)’ ▲취약한 기업 자산 관리 솔루션 ASM (Attack Surface Management, 공격표면관리) 플러스’ ▲AI 기반 사이버 범죄 인텔리전스 플랫폼 ‘XARVIS(자비스)’ ▲기업 맞춤 생성형 AI 플랫폼 ‘SAIP(에스에이아이피)’ 등 인공지능 기반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이버 보안 및 생성형 AI 시장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S2W 박민수 영업이사는 “S2W는 앞으로 총판을 대상으로 한 실용적인 제품 교육, 기술 미팅, 연례 행사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다"고 행사 개최 소감을 밝혔다.

향후 앞으로 연 2회 파트너스 데이 개최하여 우수 파트너 시상 및 영업 우수 사례 공유할 계획이다. 파트너사 현장 영업 지원 체계 구축하여 총판사 전담 영업 교육 진행하게 된다. 

S2W 이유경 비즈니스 센터장은 “인도네시아, 대만, 일본 등의 해외 시장에서도 8개의 글로벌 총판, 파트너와 협업하고 있다. 장차 해외 파트너를 대상으로도 우수 사례 공유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