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5 13:40 (목)
메가존클라우드, 스노우플레이크 ‘올해의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 이노베이션 파트너’로 선정
상태바
메가존클라우드, 스노우플레이크 ‘올해의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 이노베이션 파트너’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6.07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최근 열린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 클라우드 서밋 2024에서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올해의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 이노베이션 파트너’(올해의 이노베이션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 2022년 중반 스노우플레이크의 파트너로 데이터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했다. 지난해 1월에는 셀렉트 파트너(Select partner)로 선정됐고, 올해 1월에는 프리미어 파트너(Premier partnership) 자격을 획득한 바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스노우플레이크의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Cloud Data Platform)으로 게임, 화장품, 제조, 금융, 핀테크 및 리테일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스노우플레이크 고객 사례를 창출하고 있다. 2023년 9월 서울에서 개최된 데이터 클라우드 월드 투어(Data Cloud World Tour) 행사에서는 최상위 등급인 블랙 다이아몬드 파트너(Black Diamond Partner)로 참여해 고객사례를 소개하고 신규 고객사를 확보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올해의 이노베이션 파트너’ 선정으로 메가존클라우드는 스노우플레이크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에 관한 컨설팅 및 구축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파트너라는 것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전담 사업 및 기술조직을 통해 스노우플레이크 국내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스노우플레이크 코리아 최기영 지사장은 “아시아 최대 MSP 사업자인 메가존클라우드가 2024 올해의 이노베이션 파트너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스노우플레이크의 클라우드 데이터 플랫폼을 공급하며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 포트폴리오 확장에 힘써온 메가존클라우드와 더욱 긴밀한 협력으로 파트너 생태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는 “스노우플레이크 올해의 이노베이션 파트너상을 수상하며 메가존클라우드의 검증된 기술력과 고객 확보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스노우플레이크 플랫폼 기반의 맞춤형 솔루션에 대한 전문 역량을 통해 AI 도입과 데이터 비즈니스 비중을 높여가는 기업 고객들의 혁신을 지원하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