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3:30 (수)
ADT시큐리티-한국후지필름, 재고관리솔루션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ADT시큐리티-한국후지필름, 재고관리솔루션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13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코드 시스템 사용고객 대상, RFID 솔루션 상용화 위한 Lite 버전 개발

ADT시큐리티(대표 홍갑선)와 한국후지필름(대표 원종호)은 12일 오후 ADT 본사에서 IoT-RFID 기술을 활용한 재고관리솔루션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ADT시큐리티는 이번 협약을 통해 리테일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바코드 시스템 정보와 IoT-RFID 기술을 접목, 재고파악과 관리의 편의성 확대 및 다양한 리테일 고객의 매장운영효율성 개선을 재고관리 솔루션 개발에 착수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재고관리 솔루션 Lite 버전을 개발함으로써 기존 바코드 시스템으로 단일 운영하고 있는 리테일 고객들이 겪고 있는 정기적 재고실사와 관리의 한계 및 편리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협업하는 동시에 IoT-RFID 기술기반 재고관리솔루션의 점차적 확대 및 상용화 추진을 위한 협력 등이다.

ADT시큐리티 홍갑선 대표는 “매장에서의 도난을 방지하는 것 못지않게 다양한 상품의 재고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관리 하느냐도 리테일 고객의 매장운영 효율화에 꼭 필요한 요소”라며 “ADT시큐리티는 리테일 고객들이 필요한 솔루션을 최적의 형태로 공급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