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0:20 (수)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 각 지역에서 사회공헌활동 실시
상태바
ADT캡스 ‘파란스마일’ 봉사단, 각 지역에서 사회공헌활동 실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09.30 14: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에 나섰다.

익산지사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매달 경찰과 함께 취약지역 순찰을 실시하고 출동대원 업무 경험을 살린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범죄 예방에 일조하고 있다.

음성지사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깨끗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하천 청소 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파란스마일 봉사단원들은 금왕천 주변과 도로변의 방치된 쓰레기를 중점으로 수거, 깨끗하고 청정한 하천 지키기에 앞장서고 있다.

구미지사 파란스마일 봉사단은 지난 6일 구미시장애인체육관에서 열린 ‘어울림 한마당’에서 장애인들의 행사 참여가 원활할 수 있도록 도왔고 전반적인 행사의 안전을 책임졌다.

또한 지난 25일, ADT캡스 파란스마일 서울본부 봉사단은 의정부에 위치한 헌헐센터에서 헌혈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서울 각 지사의 BP(출동대원)팀장들과 BP대원들로 이루어진 서울본부 봉사단 20여 명은 헌혈을 하고 수령한 헌혈증을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을 위해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안전을 책임지는 보안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파란스마일 봉사단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안전과 사회안전망 형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