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가 게임 배포 솔루션 ‘Game Delivery’를 공식 출시했다.
Game Delivery는 게임 배포 플랫폼의 효율성을 위해 설계된 게이밍 산업 중심 솔루션이다. 레버리지 콘텐츠 가속, 보안, 에지 컴퓨팅, 스트리밍 기술로 게임 배포의 각 단계를 강화해 사용자 경험과 운영 효율을 향상한다.
Game Delivery는 릴리스-프로모션-수익화 단계를 강화함으로써 플랫폼의 게임 배포를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각 단계에 대한 상세 설명은 다음과 같다.
◊릴리스 단계
게임 전송-글로벌 PoP (Points of Presence) 네트워크와 계층형 캐싱, 프리패칭, 파일 무결성 등의 고급 기능을 통해 빠른 다운로드와 게임 콘텐츠 및 업데이트에 대한 적시 액세스를 보장하고 원활한 사전 출시를 지원한다. 또한 빠른 확장으로 수요 급증에 대응할 수 있다.
◊프로모션 단계
▵클라우드 게임 접근성-씨디네트웍스는 Edge GPU 인스턴스를 전 세계적으로 배포해 클라우드 게이밍을 위한 뛰어난 화면 렌더링과 낮은 지연 퍼포먼스를 보장한다. 이를 통해 하드웨어 요구 사항을 낮추고 출시일부터 더 많은 고객이 고품질 게임을 이용하도록 할 수 있다.
▵비용 효율적 스트리밍-게임 스트리밍 플랫폼에 저지연성과 비용 효율적 스트리밍을 제공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보장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소셜 참여가 극대화된 플랫폼 환경을 지원한다.
◊수익화 단계
향상된 게임 내 쇼핑 경험-씨디네트웍스는 이미지 프로세싱, 가상 대기실, 개인화된 추천 등의 CDN 기능을 제공해 게임 내 구매 성과를 향상한다. 개선된 프로모션 활동과 구매 경험을 통해 사용자 참여와 수익 창출 전략을 강화할 수 있다.
Game Delivery는 모든 단계에서 강력한 웹 애플리케이션·API 보안(WAAP)을 제공하며, 대량 DDoS 공격·소프트웨어 취약성·사기·악성 봇 트래픽을 효과적으로 방어한다. 씨디네트웍스는 플랫폼 무결성을 보장함으로써 기업이 안전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보안 걱정 없이 운영 효율과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씨디네트웍스 글로벌 인프라 책임자 안토니 리는 “최첨단 기술이 성공적인 게임 제공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이해한다”며 “Game Delivery 솔루션은 게임 플랫폼에 글로벌 커버리지, 안정적인 퍼포먼스, 포괄적인 보안을 제공한다. 씨디네트웍스는 게임 플랫폼이 고객을 사로잡고 영향력 있는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와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