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55 (금)
삼성SDS, 글로벌 금융시장 보안 솔루션 확대
상태바
삼성SDS, 글로벌 금융시장 보안 솔루션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0.19 18: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공공시장 사업에 이어 영국 금융시장 선점 나서

                                   

삼성SDS(대표 정유성)가 MVRS(Mobile Voice Recoding Solution)를 출시하고 이를 기존 기업용 모바일 보안 및 인증 솔루션과 연계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금융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현재는 고객이 금융회사와 거래를 할 때 고객과 금융회사 직원과 직접 통화한 내용은 저장이 안되고 오로지 콜센터 직원과의 음성통화기록만 저장이 됨으로써 금융 거래 고객 입장에서는 전화를 두 번 이상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에 반해 MVRS는 모바일 디바이스로 고객과 콜센터 직원 간은 물론 고객과 금융회사 직원간 직접 주고 받은 음성, 메시지 등 모든 거래 기록을 자동 저장하고 관리해 준다.

삼성SDS는 이번에 출시한 MVRS에 미국 공공기관, 싱가포르 국방과학연구소 등 글로벌 공공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보안솔루션과 모바일 생체 인증 솔루션 파이도에 삼성전자의 모바일 디바이스 보안플랫폼 Knox까지 연동해 모바일 보안 솔루션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게 됐다.

그리고 삼성SDS는 글로벌 시장 공략 첫 국가로 2018년부터 모바일 금융 거래 관련 모든 음성, 메시지, 통화내역을 5년간 보관하도록 하는 법안이 시행되는 영국 시장을 선정했다.

본격 시장 공략에 앞서 지난 18일 삼성전자와 함께 유럽의 Top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솔루션 설명회를 진행해 새로이 적용되는 규제 대응을 모색하고 있는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삼성SDS 홍원표 솔루션사업부문장은 "MVRS의 출시로 삼성SDS는 금융 솔루션 시장이 요구하는 모바일 보안에 관한 핵심 기능을 모두 공급할 준비를 완료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나날이 높아지는 모바일 보안에 대한 요구와 기대를 삼성SDS가 기술력을 기반으로 충족시켜 좋은 사업 성과를 이루어 낼 것"이라고 밝혔다.

◇공무원-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정보보호 교육이수 컨퍼런스 안내◇
공무원 정보보호 교육 이수 및 개인정보관리사자격(CPPG) 7시간 교육 이수 컨퍼런스 등록

-PASCON 2016 사전등록: www.dailysecu.com/conference/pascon/2016.html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