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15 (금)
ADT캡스, 수능 맞아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 실시
상태바
ADT캡스, 수능 맞아 ‘수험생 특별 호송 서비스’ 실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1.09 19: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험장 인근과 주요 거점에 순찰차량 및 대원 배치해 수험생 입실 지원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7일 오전 수험생들의 신속하고 안전한 시험장 입실을 위해 전국 곳곳에서 ‘수험생 특별호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ADT캡스의 수험생 특별호송 서비스는 ADT캡스 경호팀을 비롯해 전국 지역본부 출동대원들이 진행하는 자발적인 재능기부 활동으로 지난 2000년 이래로 해마다 수험생들의 원활하고 안전한 시험장 입실을 돕고 있다.

ADT캡스는 수능일인 17일 오전 7시부터 수험생들의 입실이 완료되는 8시 10분까지 자사의 경호팀 직원 및 출동대원을 순찰차량 및 오토바이와 함께 시험장 인근 지하철역 및 주요 거점에 배치할 예정이다. 입실 시간이 촉박하거나 이동에 어려움이 있는 수험생은 누구나 인근에 위치한 ADT캡스 대원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순찰차량을 통해 신속하게 시험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ADT캡스 임직원 봉사단 ‘파란스마일’은 수능 당일 전국 곳곳의 시험장 앞에서 따뜻한 다과를 제공하며 수험생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ADT캡스 이용주 경호팀장은 “호송 경험이 풍부한 경호팀과 지역 교통상황을 훤히 꿰고 있는 출동대원들의 전문성을 살려 수험생들의 원활한 입실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번 활동이 그간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