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50 (토)
미래부, 우수 SW기업 투자유치 설명회 이달 28·29일 개최
상태바
미래부, 우수 SW기업 투자유치 설명회 이달 28·29일 개최
  • 장성협 기자
  • 승인 2016.11.22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유망 기술 보유, 우수 중소 SW 기업 15개사 참여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며,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한국정보산업연합회의 주관으로 국내 우수 SW기업과 투자자, ICT기업 종사자가 한자리에 모인다.

미래창조과학부는 우수 SW 기업 15개사와 벤처투자자, 엔젤, 액셀러레이터, 크라우드펀딩 투자자 및 ICT기업 종사자 150여 명이 참석하는 우수 SW기업 투자유치 설명회가 28, 29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SW제품 및 기술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투자유치 연계 지원을 통해 사업화 자금 확보 및 성장기반 마련 등 기업의 투자유치 환경을 조성하는 의미 있는 자리다.

미래부는 유망 중소 SW기업의 IR 역량을 강화해 투자, 자금유치 등 IR를 활성화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뛰어난 기술력과 사업 아이템을 갖고 있으나 투자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있는 SW기업들이 새로운 가능성을 제고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참여 SW기업은 그렉터, 글로벌코칭교육원, 블루토스, 비아이매트릭스, 아이온커뮤니케이션, 애니워드, 제이티엘소프트, 엘토브, 케이엘소프트, 텍스타, 해든브릿지, 코드마인드 등으로 전기자동차, 스마트 ARS, 인공지능 기반 빅데이터, VR 기반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참가한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