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50 (금)
오픈소스컨설팅,  Atlassian 2016 하반기 세미나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오픈소스컨설팅,  Atlassian 2016 하반기 세미나 성황리 마무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6.12.06 1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소스컨설팅(대표 장용훈)이 지난 11월 18일 양재 엘타워에서 주최한 Atlassian 2016 하반기 세미나가 성황리에 종료했다.

약 300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세계적인 비즈니스 협업 분야의 선도 기업인 Atlassian의 ALM(Application Lifecycle Management) 솔루션이 어떻게 현업 담당자와 시스템 운영 담당자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기업들이 Atlassian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해 소개됐다.

오픈소스컨설팅은 Atlassian 솔루션에서 오픈소스컨설팅이 가지는 강점과 Atlassian 솔루션의 새로운 소식들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고객 사례 부분에서는 옐로금융그룹의 김영민 팀장, 투씨드 박재석 대표, 서버사이드 그룹 커뮤니티의 조대협 운영자가 Atlassian 솔루션을 활용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과 이를 통한 협업 효율성 증대 방법에 대해 발표했다. 

장용훈 오픈소스컨설팅 대표는 “Atlassian 솔루션은 뛰어난 기능과 다양한 애드온들이 있어 고객이 바로 알고 사용할 때 업무 환경 전반에 걸쳐 큰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오픈소스컨설팅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일반적인 ALM 솔루션이 제공하는 효율 증대 이상의 업무 협업 방법을 제시하고자 했다”라고 세미나의 의의를 밝혔다.

한편 오픈소스컨설팅은 2012년 설립된 오픈소스 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 전문업체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기반 클라우드 솔루션인 아테나 제품군을 개발해 GPL(General Public License) 기반으로 모두 공개하고 있으며 리눅스 플랫폼과 오픈소스 기반의 미들웨어 솔루션에 대한 트러블 슈팅, 성능 컨설팅,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구축 컨설팅하는 오픈소스 전문가집단으로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창출하는 회사이다.

★정보보안 & IT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