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5:45 (금)
‘2017 ADT코리아 킥오프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2017 ADT코리아 킥오프 컨퍼런스’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1.23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직원 시상식, 장기자랑 통해 임직원들의 노고 치하하고 화합의 시간 가져

0123-1.bmp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1월 19일, 20일 강원 한솔오크밸리에서 ‘2017 ADT코리아 킥오프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ADT캡스를 비롯해 캡스텍, ADT시큐리티 등 ADT코리아 임직원 약 600명이 참석해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임직원들 간의 화합을 다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날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작년 한해 동안 달성한 성과를 알리고 한해 동안 회사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2017년에는 ◇정직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 성숙한 기업문화 형성 ◇고객 서비스 No.1 달성 ◇임직원이 즐거운 기업문화 형성 등을 강조하며 올해 회사 운영 방향과 전략을 임직원들에게 소개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가장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직원을 선정하는 ‘우수직원 시상식’에서는 ADT캡스의 4대 핵심 가치인 Professional(전문성), Ambitious(열정), Cooperation(협력), Transparency(정직, 투명성) 총 4개 부문에 걸쳐 출동대원, 관제사, 영업사원 등 130여 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한편, 임직원 장기자랑 대회에서는 지역 예선을 통과한 총 9개 팀이 결승 무대에 올라 다양한 재능과 끼를 선보였으며 참석 임직원 전원이 총 25개 팀으로 나뉘어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단체 프로그램도 진행해 임직원들의 소속감과 결속을 도모했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2016년은 모든 임직원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열정을 가지고 맡은 업무에 충실히 해준 덕분에 경기가 침체된 와중에도 회사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2017년에도 ADT캡스는 고객 서비스 강화에 기업의 역량을 집중해 No.1 보안전문기업으로서 고객들의 신뢰를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