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05 (금)
ADT캡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아동복지 위한 사회공헌활동 협약 체결
상태바
ADT캡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아동복지 위한 사회공헌활동 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10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들의 기부 총액만큼 기업에서 추가로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후원 실시

0310-1.jpg
캡스(대표 최진환)가 지난 9일 삼성동 ADT캡스 본사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아동복지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ADT캡스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적극 실천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ADT캡스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월 급여의 일부 금액을 기부하면 임직원들의 기부 총액만큼 기업이 추가로 후원하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형태의 기부를 진행한다. 임직원과 회사 참여로 모인 기부금은 빈곤가정 보육비 지원, 학대피해 아동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는 “현재 ADT캡스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장애인, 노인 등 주변의 소외받는 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