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20 (토)
시큐레터- 한컴시큐어, 이메일 APT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시큐레터- 한컴시큐어, 이메일 APT 보안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4.13 14: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체계 개선, 비용 절감 등 큰 효과 기대

▲ 왼쪽부터 홍승창 한컴시큐어 부사장, 이상헌 한컴시큐어 대표이사, 임차성 시큐레터 대표이사, 윤규현 시큐레터 영업부장
▲ 왼쪽부터 홍승창 한컴시큐어 부사장, 이상헌 한컴시큐어 대표이사, 임차성 시큐레터 대표이사, 윤규현 시큐레터 영업부장
시큐레터(대표 임차성)가 한컴시큐어와 국내 독점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K-ICT 본투글로벌센터(센터장 김종갑)는 이번 총판계약으로 멤버사 시큐레터의 APT(지능형지속공격) 전문 보안 솔루션이 한컴시큐어를 통해 공급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시큐레터가 제공하는 SLE, SLF 제품은 이메일과 주요 파일 이동 경로에서 알려지지 않은 패턴의 악성코드를 자동화된 리버스엔지니어링(역공학)을 통해 Zero-Day 공격을 즉시 진단하고 격리 조치하는 솔루션이다. 악성 첨부문서가 포함된 이메일을 수신할 경우 행위 발생 사전단계에서부터 APT를 효과적으로 진단할 수 있다.

이상헌 한컴시큐어 대표는 “시큐레터의 APT 보안 솔루션을 통해 이메일, 중요시스템에 포함된 문서파일 공격에 높은 보안체계를 갖추게 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지키는 것은 물론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김종갑 본투글로벌센터장은 “시큐레터의 보안솔루션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것은 실제 진단 속도를 기존의 샌드박스 기반의 제품 대비 80%이상 감소시킨 부분과 높은 악성코드 진단율을 보유한 부분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라며 “보안문제가 전 세계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는 만큼 보안업계에서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한 시큐레터가 상당 부분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시큐레터는 지난해 해당 기술력을 인정받아 한국투자파트너스, UTC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억원의 투자를 이끌어 낸 바 있다. 올해는 미국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