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자사공식몰 ‘중원몰’ 에서 주말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주말특가는 금일부터 주말까지 단 3일 순면생리대 ‘러브코튼’ 체험팩 행사로 진행되며, 전 옵션 추가 금액 없이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중원몰 접속은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중원몰’ 검색시 가능하다.
시크릿데이 순면 생리대는 최근 출시한 러브코튼 중형, 대형과 러브순면 일반라이너, 러브순면 롱라이너인 팬티라이너가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시 9,900원 상당의 자사에서 직접 디자인한 에코백 4종 중 1종을 증정한다.
해당 업체의 순면 생리대는 200년 이상의 면화역사를 가지고 있는 미국 정부와 국제면화협회에서 엄격한 표준 시스템을 통해 생산된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그날의 호르몬 분비로 인한 트러블 걱정을 하는 여성들을 위해 값비싼 100% 미국산 순면 커버로 제작했다”고 밝혔다. 순면커버로 속옷을 입은 듯한 부드러움에 민감한 그날에도 트러블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시크릿데이는 민감한 피부에 사용되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의 안전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여 한국기초과학지원 연구원을 통해 진행된 방사능 검출 검사에서 불검출 결과를 받았으며, 독일더마테스트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가장 높은 등급인 excellent을 획득했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Korea Top Brand Awards에서 안전브랜드 대상 수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