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본점 고양이분양 업체 미유펫은 가정의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유펫 에서 강아지, 고양이분양을 하는 고객들에게 모든 견종의 분양가격을 20% ~ 70%까지 할인이벤트이다.
또한 책임 보상제, 의료비 지원, 무료미용케어 호텔링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미유펫은 선진화된 분양시스템으로 자체 켄넬 및 스코티쉬폴드, 스핑크스, 렉돌 등 전문 켄넬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건강하고 우수한 고양이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어 전국 각 지역에서 찾아오고 있다.
부산본점 미유펫에서 애견, 애묘분양만을 하는 애견샵으로, 다양한 견(묘)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300여평 규모의 단독건물 2채와 30여 명의 직원들의 체계적인 절차와 위생관리 및 수의사가 직접 건강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건강한 반려동물만을 분양하는 업체이다.
미유펫 대표는 "예비 묘주의 문의 시에는 담당 매니저 배정 후 관심 견종과 추천 견종 상담 후 선택된 고양이의 외형과 건강상태를 체크한 영상을 전달한다. 방문이 어려울 경우 미유펫 대표가 직접 방문하는 애견애묘분양 서비스로 용품까지 같이 인계해준다"며 "계약서 작성 후에는 기초 지식 및 훈련법을 설명해 주고 이후 궁금한 사항은 지속적으로 매니저와 소통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미유펫 측은 “현재 부산 본점을 시작으로 마산, 창원, 김해 등이 오픈준비 중이며 여러 지역에서 많은 가맹문의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