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55 (목)
'라인프렌즈 칫솔살균기' 리빙프렌즈 단독 10% 할인 실시
상태바
'라인프렌즈 칫솔살균기' 리빙프렌즈 단독 10% 할인 실시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5.12 12: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jpg

생활용품 전문기업 리빙프렌즈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 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빙프렌즈는 자사몰에서만 단독으로 라인프렌즈 칫솔살균기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0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리빙프렌즈 본사 쇼핑몰과 리빙프렌즈 네이버 스토어팜, 단 두 곳에서만 진행된다.

라인프렌즈의 인기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 칫솔살균기 3종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뿐만 아니라 배송 또한 무료로 진행한다.

라인프렌즈 칫솔살균기는 USB충전방식과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LED UV살균램프를 장착한 기능성에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입힌 외형을 적용했다. 미세먼지와 황사로 위협받는 호흡기와 구강건강을 위한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리빙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로 기념일이 많은 5월에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속 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황사와 미세먼지로 건강과 청결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구강건강을 생각한 라인프렌즈 칫솔살균기를 선물하는 사람의 센스도 함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빙프렌즈는 라인프렌즈 칫솔살균기 3종의 인기에 힘입어 라인프렌즈의 ‘초코’ 캐릭터도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