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07:30 (목)
안랩, 증권사 CISO 대상 ‘안랩 ISF 스퀘어 2017’ 개최
상태바
안랩, 증권사 CISO 대상 ‘안랩 ISF 스퀘어 2017’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5.25 15: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섬웨어 등 최신 금융 보안 위협에 대한 안랩의 대응 방안 소개

▲ 안랩 권치중 대표가 ‘안랩 ISF  스퀘어 2017’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안랩 권치중 대표가 ‘안랩 ISF 스퀘어 2017’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안랩(대표 권치중)은 25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증권사 CISO(최고정보보호책임자)를 대상으로 ‘안랩 ISF 스퀘어 2017(AhnLab ISF SQUARE 2017)’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 안랩은 ◇금융 보안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EPP(Endpoint Protection Platform) 전략 ◇지능형 보안 위협 트렌드 및 종합 대응 방안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 운용과 관리 전략 ◇금융 보안 위협 대응을 위한 보안 관제 소개 등 최신 금융 보안 위협에 대한 안랩의 대응 방안을 소개했다.

이날 안랩 제품기획팀 백민경 부장은 자사의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가 금융-공공-기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랜섬웨어를 대응한 사례를 소개했다.

안랩 EP사업부 총괄 강석균 전무는 “전세계적으로 랜섬웨어 피해가 확산되는 가운데 민감한 정보를 많이 다루는 금융권 고객사의 보안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도 높다”라며 “안랩은 고객사의 환경과 니즈에 맞는 효과적인 보안 전략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증권사를 시작으로 이달 30일 은행-카드분야, 31일 보험분야 등 금융권 고객 행사를 순차 진행하고 연내 다양한 산업군 고객사를 대상으로 행사를 전개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