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50 (금)
원더바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올바른 화장 지우는 법 소개
상태바
원더바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올바른 화장 지우는 법 소개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6.01 19: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끈한 피부 관리의 첫 단계, 올바른 화장 지우는 법 중요
11.jpg
▲ CSA코스믹 원더바스 (좌)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우)살롱 드 떼

CSA코스믹(대표 조성아) 원더바스는 매끈한 피부 관리의 첫 단계로 올바른 화장 지우는 법을 소개한다. 저자극 클렌징 제품으로 자극은 줄이고 클렌징 효과를 높여야 하며, 디톡스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 속까지 정화해야 한다.

‘잔디 거품 클렌저’로 불리는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15가지의 고농축 베지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마른 얼굴 전체에 팩처럼 고르게 바른 뒤 약 1~2분 정도 방치하면 워시 오프 마스크팩처럼 활용할 수 있다. 

피부 도포시 고밀도의 미세 잔디거품이 발생해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안팎의 각종 노폐물도 정화한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롯데아이몰 한정으로 정상가에서 75% 할인된 가격에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정품 5개, 전용 펌프 2개,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한 일회용 파우치 40장 및 무료체험분 1장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살롱 드 떼 시즌 1.5’는 지난해 6월 첫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약 2,9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메이크업부터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3 in 1 클렌징 패드이다. 

프랑스산 해수가 피부 안팎의 노폐물을 빠르게 불리고 20여 가지 티(tea) 성분과 새롭게 추가된 천연 해초 젤리 성분이 자극 없이 제거한다.

오는 2일(금) CJ오쇼핑에서 오후 3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패스트 스파 제품 살롱 드 떼 시즌 1.5 패키지를 정상가에서 67%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살롱 드 떼 시즌 1.5 정품 6팩과 무료 체험분 2장이 추가돼 총 122장으로 역대 최다 구성이 돋보인다. 이 밖에도 살롱 드 떼 시즌 1.5는 CJ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올바른 화장 지우는 법을 위해 원더바스가 소개한 디톡스 클렌저 2종은 CSA코스믹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점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원더바스는 전 세계 하이엔드 라이프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일상 곳곳에 흩어져 있는 생활의 뷰티 아이템들을 쉽고 위트 있게 재해석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천연에서 유래한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들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