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0 (금)
리얼 에센스 함유한 비타민플러스 마스크팩 출시
상태바
리얼 에센스 함유한 비타민플러스 마스크팩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02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jpg

최근 ‘1일 1팩’이라는 단어와 함께 마스크팩은 저렴하고 간편한 스킨케어 방법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주식회사 참새몰에서 준비한 에센스를 가득 담은 ‘비타민플러스 마스크팩’ 3종은 비피다 발효용해물과 자연에 가장 가까운 텐셀 시트를 기본으로 탄력, 보습, 미백 등 3가지 기능성 물질을 더한 에센스를 넣었다. 

또한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생산 비용의 절감에 대한 고민없이 제품을 만들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시간을 돌릴 수는 없어도 피부의 시간은 돌릴 수 있다. “비타민A플러스 에델바이스 탄력 마스크팩”은 세포활성화 성분인 비타민A를 유도하는 레티닐팔미테이트가 함유됐고, 피부보호와 피부의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에델바이스 식물성줄기세포가 포함됐다. 

또한 식약처에서 고시한 주름성 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B플러스 비타트리 보습 마스크팩'은 상처 치유 보습 효과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B 유도체인 판테놀을 함유하였으며 아미노산 및 항산화물질 등을 풍부하고 보습력을 보여주는 산자나무 열매 오일을 첨가하였다. 

그리고 세계 3대미녀중 하나인 양귀비가 사용했고 피막형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흰목이버섯 추출물이 사용되었다.

광채 발산하는 밝고 하얀 피부를 위한 '비타민C 플러스 금사연둥지 미백 마스크팩'은 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유도체인 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를 함유하였으며 아미노산과 미세원소들이 피부톡을 맑게 해주는 금사연 둥치 추출물이 함유되었다.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미드를 통한 미백효과에도 도움이 된다.

마스크팩은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주식회사 참새몰의 비타민플러스 마스크팩은 자사 홈페이지 및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