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50 (금)
넷아이디 문서중앙화 클라우독,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상태바
넷아이디 문서중앙화 클라우독, 나라장터 쇼핑몰 등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6.06 1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아이디(대표 유상열)는 문서암호화(DRM), 문서관리(EDMS), 매체유출차단(DLP), 악성코드 방지(망분리) 등의 기능을 대체해 통합 보안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독’이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되었다고 밝히고 공공시장 영업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나라장터 쇼핑몰은 조달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가 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으로 공공 분야 물품, 시설, 용역 등에 대한 입찰과 개찰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조달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각종 서류 제출을 생략할 수 있어 효과적으로 나라장터에 등록된 물품은 공공기관 고객들이 좀 더 손쉬운 방법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쇼핑몰에 등록하기 위해서는 GS인증을 비롯, 공공기관 사용에 적합한 물품인지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치게 된다. 클라우독은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됨으로써 공공기관 사용에 적합하다는 객관적 검증을 받은 셈이다.

넷아이디 관계자는 “랜섬웨어 관련 이벤트는 물론, 공공 영업을 위한 조직을 정비하고 향후 공공기관에 대해 랜섬웨어에 완벽히 대응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서의 홍보와 지원을 적극적으로 강화해 공공기관 쪽의 레퍼런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