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40 (금)
인천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입주가구 및 매장 전시가구 할인행사
상태바
인천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입주가구 및 매장 전시가구 할인행사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14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jpg

검암동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매장 내 전시가구 및 입주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18일 킨텍스 메가쇼(MEGA SHOW) 기간과 동일하며 가구 기존 판매가의 최대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퍼시픽하우스의 원목가구의 경우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최대한 배제해 친환경 오일로 마감처리를 하며 가구의 디자인은 홍대출신의 디자이너와 브랜드 관계자가 협력해 제작을 하며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사이즈 및 색상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원목가구뿐만 아니라 리클라이너 소파의 경우 미국 L&P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하며 모터는 독일 OKIN사의 제품을 사용해 제작이 되며 국내 최초 전자 품질 보증서를 발행해 품질 보증및 무상AS를 진행한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가구 할인 행사를 통해 부담스러운 가구 구입이 아닌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소비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며 "매장 방문하셔서 편하게 체험도 하시고 상담 받는걸 추천 드린다.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 할때 가장 만족도 높은 가구 구입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30분, 일요일은 오후 7시30분까지 야간 상담을 진행해 타 지역 거주자, 직장인, 맞벌이 부부들을 배려했고 일산가구단지, 킨텍스(메가쇼 전시장), 김포가구단지 등과 자동차 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