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0 (금)
조성아TM, 피부 자신감 높여줄 여름팩트로 ‘바운스업 팩트 TM’ 제안
상태바
조성아TM, 피부 자신감 높여줄 여름팩트로 ‘바운스업 팩트 TM’ 제안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17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조성아TM ‘바운스업 팩트 TM’
 ▲ 조성아TM ‘바운스업 팩트 TM’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은 무너짐 없는 여름철 피부 메이크업을 위해 5중 프루프(워터, 오일, 스웨트, 선, 더스트) 기능의 ‘바운스업 팩트 TM’을 제안했다.

지난 5월 30일 론칭 직후 ‘여름팩트’, ‘여름 파운데이션 팩트’, ‘홈쇼핑팩트’ 등으로 알려진 이 제품은 2013년 출시 이래 32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1초에 5.3개씩 판매되는 대표적인 여름팩트인 바운스업 팩트의 최신 버전이다.

신제품 바운스업 팩트 TM 역시 바운스업 팩트 라인 고유의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장점만을 모은 바운스 제형으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 30시간 무너지지 않는 피부를 연출한다. 그뿐만 아니라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야외 활동뿐 아니라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홈쇼핑 구매 시 제공되는 ‘리얼 스킨 퍼프’는 2중 구조가 아티스트의 숙련된 손끝 장력과 쿠션감을 표현해 바운스업 팩트 TM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며 커버력이 좋아 잡티 없는 피부 바탕을 연출한다. 일반 퍼프와 달린 표면이 매끈해 물티슈만으로도 이물질이나 물, 땀, 피지 등을 차단해 반영구적으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론칭과 동시에 여름 팩트로 알려진 조성아TM의 바운스업 팩트 TM는 조성아22 공식 온라인몰 및 롯데아이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8일(일) 낮 12시 30분부터 75분간 롯데홈쇼핑 ‘나쁜여자쇼’를 통해 273,000원의 특별 패키지를 75% 할인가인 6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구성은 조성아TM 바운스업 팩트 TM 정품 및 리필, 아티스트의 손길을 그대로 구현한 ‘리얼 스킨 퍼프’가 각 2개에 2중 영양 보습막을 형성하는 캡슐 in 마스크 ’탱글이 캡슐 마스크’가 5매, 틴트와 립글로스가 더해진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1종(랜덤)으로 마련됐다.

여기에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하며 방송 중 1분당 1명씩 총 75명을 추첨해 조성아TM 바운스업 팩트 TM 특별 패키지 한 세트를 제공하는 더블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동남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에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며, 오는 8월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처음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 셀렉샵은 명동 1호점, 2호점 오픈에 이어 오는 6월 명동 3호점 오픈을 준비하며 국내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조성아뷰티는 앞으로도 이같은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