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15 (목)
무료인강카페 공전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시험 독학 공부방법 공개
상태바
무료인강카페 공전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시험 독학 공부방법 공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20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77.jpg

재능기부 네이버 인강사이트 카페인 공전무(공인중개사 무료인터넷강의 추천)와 주전무(주택관리사 무료인터넷강의 추천)는 회원 가입만 하면 제한 없이 인강을 모두 무료로 들을 수 있다.

공전무는 부동산 국가자격증 독학생들을 위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재능기부하는 카페로 EBS방송, 박문각 출신의 노량진, 인천, 대전 공인중개사학원과 주택관리사학원에 출강하는 현직 강사의 무료인강을 동영상 및 mp3를 통해 PC와 모바일로 원하는 시간, 장소 관계없이 수강하고 무한 복습이 가능하다.

강의를 하면서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Q&A형식으로 질의응답도 가능해 바로 바로 질문과 답이 오가며 회원들간의 자유게시판 이용으로 많은 공부자료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 공부를 하는데 필요한 교재와 전망 그리고 학원, 취업, 협회 등 다양한 내용을 찾을 수 있다.

또한 공전무 홈페이지 내에서 제공되는 학습 노하우 및 시험 자료 등을 참고해 공지된 시험 일정에 맞춰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수험생들은 각 시험과목의 공부방법과 수험정보, 시험날짜를 비롯한 경쟁률, 합격률 등의 여러 정보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공전무 관계자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수 차례의 오프라인 무료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해 시험준비 에 대한 적응력을 키우고 더 많은 국가자격증 준비생들에게 공전무를 통해 공인중개사시험과 주택관리사 전망을 밝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 민법과 부동산학개론, 2차 시험과목으로 공법, 중개업법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및 세법으로 합격 점수는 1,2차 각 평균 60점 이상이어야 한다. 

공인중개사 합격률은 시험 응시생 중 평균 20%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2016년 10월 29일 시행되고,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2017년 7월에 시행된다.

한편,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