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55 (토)
ADT캡스, 지능형 영상분석 서비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출시
상태바
ADT캡스, 지능형 영상분석 서비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04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시연 이미지
▲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시연 이미지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영상 분석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수집해 매장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지능형 영상분석 서비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는 ADT캡스가 지난 2월 출시한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의 새로운 부가서비스로 ADT캡스의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에 ◇피플카운팅(People Counting) ◇히트맵(Heat Map)과 같은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다양한 매장고객 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플카운팅’은 CCTV 영상 분석을 통해 매장에 출입하는 고객 수를 집계해주는 기능이다.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고객 출입 수치를 비교할 수 있으며, 일일 고객 출입 결과를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준다. 이를 통해 매장이 붐비는 시간 대를 파악하여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히트맵’은 매장 내 고객이 많이 지나다니거나 오래 머무른 구역을 분석해 색상으로 표현해주는 기능으로 이를 통해 기간 별, 날짜 별 고객 동선을 비교해 상품 진열이나 직원 배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는 지난 2월 출시한 차량관제, 인터넷, 화재안심 등 사업 운영에 꼭 필요한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내놓은 신상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상 모니터링은 물론, 영상분석 정보를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 있어 소상공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