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5 (금)
온라인투어, 홍콩 여행 홍콩 로얄 퍼시픽 호텔에서 특전 받고 간다
상태바
온라인투어, 홍콩 여행 홍콩 로얄 퍼시픽 호텔에서 특전 받고 간다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2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jpg

쇼퍼들의 천국, 식도락의 나라 홍콩을 떠올리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다.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 말이 어울리는 여행지인 홍콩은 다양한 볼거리로 우리나라의 여행객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그만큼 다녀온 이들로 하여금 다시 가게끔 하는 매력이 넘치는 여행지 중 하나로 홍콩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이 많은 만큼 글로벌 호텔 사이트는 물론 각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 등 프로모션 경쟁이 날로 심화되고 있다. 

이에 홍콩의 호텔을 예약할 때는 각각 비교해서 가장 많은 혜택을 주는 예약 사이트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홍콩의 로얄 퍼시픽 호텔에서 온라인투어에서 예약하는 예약자에 한해 단독 특전을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홍콩 로얄 퍼시픽 호텔은 온라인투어에서 예약하면 호텔 윙(본관)은 프리미어 플러스 룸으로 업그레이드는 물론 매일 조식 포함(2인 기준)이며 무료 생수와 와이파이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헬스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타워 윙(별관) 예약하는 여행객은 클럽 라운비 무료 이용 혜택과 매일 클럽 라운지 조식을 선사한다. 호텔 윙과 마찬가지로 와이파이, 생수, 헬스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박이상 예약자에 한해 GS모바일 상품권을 1+1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