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35 (목)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 '세스토S 샤이닝에디션' H몰 단독기획전 특별혜택
상태바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 '세스토S 샤이닝에디션' H몰 단독기획전 특별혜택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8.09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jpg
▲ 사진제공= 엘레니어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8월 8일(화)부터 10일(목)까지 H몰 ‘쿨베이비페어’ 온라인 행사에서 절충형 유모차 ‘세스토S 샤이닝에디션(Shining-Edition)’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세스토S 샤이닝에디션’은 ‘세스토S’의 후속 모델로 출시된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다. 세련된 실버 프레임에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됐다. 인기에 힘입어 고객 감사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더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모바일앱 구매 시 최대 20%의 적립과 카드 7% 청구할인으로 가격 혜택이 상당하다. 또한 구매시 이너시트, 풋커버, 방충커버, 햇빛가리개 4종을 증정한다. 구매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방풍커버를, 포토샹품평을 남기면 컵홀더까지 추가 증정한다.

엘레니어 관계자는 “샤이닝에디션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은 패션 아이콘으로도 손색없다”며 “꾸준히 세스토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제품으로 특히 신생아 유모차 선택을 고민하는 고객에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세스토에스 샤이닝에디션은 디럭스 유모차급의 안전성을 갖춰 신생아부터 사용하기에 좋다. 하중을 분산시키는 저중심 설계와 28cm 대형 타이어가 최적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프레임과 바퀴에 적용된 2중 구조 서스펜션이 노면의 충격을 최소화한다.

엄마와의 정서적 교감을 생각한 양대면 기능을 갖췄고, 170도로 눕혀지는 시트는 신생아를 위한 세미요람으로 변형된다.

한편, 건강을 생각한 오코텍스(OEKO-TEX) 인증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다. 전용 방충커버는 해충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다. 전용 햇빛가리개와 4단계 풀차양막, 대형 통풍창으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