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55 (수)
군산 영어학원 ‘뮤엠영어 미룡점’, 영어표현능력 향상 돕는 3단계 프로그램 도입
상태바
군산 영어학원 ‘뮤엠영어 미룡점’, 영어표현능력 향상 돕는 3단계 프로그램 도입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8.3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jpg

군산시 소재 영어학원 ‘뮤엠영어 미룡캠퍼스(대표 오윤화)’가 영어표현능력 향상을 돕는 ‘Situational Writing 3단계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뮤엠영어 관계자는 “해당 프로그램은 인위적인 언어 학습 환경에서 이뤄지는 가장 자연스럽고 무리가 없는 학습법”이라며 “단계별 학습을 통해 어휘와 문장을 축적함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바를 영어로 쓸 수 있도록 지도한다”고 설명했다.

뮤엠영어 미룡점은 수준별 1:1 학습을 돕는 초등-중등-고등영어 전문학원이다. 미국 주립대에서의 유학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어학원에서 7년 간 지식과 노하우를 쌓아온 대표가 학생 맞춤 강의를 진행하는 만큼 기초부터 탄탄하게 영어실력을 쌓을 수 있는 게 업체만의 차별화된 장점이다.

오윤화 대표는 “유학시절 미국의 글쓰기 방식이 우리나라와 매우 다른 것을 직접 체험한 후 우리 학생들도 영어로 에세이를 쓰는데 필요한 형식과 과정을 완전히 달리해야 한다는 것을 느꼈다”며 “학생들이 필요한 부분을 맞춤 강의로 진행하며 영어 실력은 물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제고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어전문학원 뮤엠영어 미룡캠퍼스에는 초등영어 및 중등영어, 고등영어, 입시영어, 영어회화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초등영어 과정은 알파벳 파닉스부터 기초문법까지 잡아 추론능력을 길러주는 동시에 논리적 에세이 쓰기와 스피킹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강의들로 커리큘럼으로 조성했다.

관계자는 “뮤엠영어는 영어로 사고를 할 수 있는 근본적인 역량을 강화시켜 실전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을 중요시한다”며 “초등영어 및 중등영어, 고등영어는 접근법을 달리해서 시작해야하는 만큼 각자의 학습량과 목표가 다르게 설정된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중등영어 과정은 개인수업과 5명 이하 소수정예로 구성된 소수반 중 레벨 테스트를 통해 정해진다.

뮤엠영어 미룡캠퍼스의 오윤화 대표는 “영어는 기초를 제대로 다져야만 응용학습과 심화학습이 가능하다”며 “추천을 통해 내방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영어학습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교정을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입시학원, 회화학원 상담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 영어학원 ‘뮤엠영어 미룡캠퍼스’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