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50 (금)
SAP 사이베이스 DB 전략 세미나 개최
상태바
SAP 사이베이스 DB 전략 세미나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2.06.14 01: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와 통합되어 더욱 혁신적인 기술 진화
6월 19일 오후 1시 30분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19일 오후 1시 30분부터 양재동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SAP와 사이베이스의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을 소개하는 ‘SAP 사이베이스 DB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SAP 코리아는 전세계적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리얼타임 데이터베이스(DB) ‘SAP HANA’의 비전과 함께 사이베이스 DB의 전략적 포지셔닝 등 차세대 DB 지원 전략을 제시한다. 기업의 데이터 관리를 위한 온라인트랜잭션처리(OLTP) 데이터베이스관리(DBMS) 제품 ‘SAP 사이베이스 ASE’, 기업 내 흩어져 있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쉽게 활용하도록 하는 데이터웨어하우징 전용 솔루션 ‘SAP 사이베이스 IQ’,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는 ‘SAP 사이베이스 SQL 애니웨어(Anywhere)’의 새로운 기능과 고객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SAP 사이베이스 DB 전략 △SAP사이베이스 IQ를 활용한 정보계 시스템 통합 방안 △SAP 사이베이스 ASE를 통한 런 베터(Run Better) △스마트 시대의 스마트 DB - SAP 사이베이스 SQL 순으로 진행된다. SAP의 파트너인 IBM의 발표도 이어진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사이베이스 인수로 SAP는 애플리케이션뿐 아니라 DB와 모바일 시장에서도 최고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라며, “대용량 데이터가 빠른 속도로 유입되는 빅데이터 시대를 맞아 기업들은 빠르고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와 분석을 원한다. 사이베이스만의 고유 기술이 결합되고 SAP에 최적화된 실시간 데이터 플랫폼 SAP 사이베이스 DB를 통해 고객들은 새로운 경영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SAP 사이베이스 DB 전략 세미나 행사 정보 및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행사 정보: www.sapinfo.co.kr/sybaseseminar/edm.html
-문의: 080-219-2400 / info.korea@sap.com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Tag
#s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