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5 01:55 (토)
파수닷컴, ‘앱섹 유에스에이 2017’서 애플리케이션 시큐리티 플랫폼 소개
상태바
파수닷컴, ‘앱섹 유에스에이 2017’서 애플리케이션 시큐리티 플랫폼 소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26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기술력,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수 띄울 것

▲ 파수닷컴, 'AppSec USA 2017' 부스 사진
▲ 파수닷컴, 'AppSec USA 2017' 부스 사진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앱섹 유에스에이 2017(AppSec USA 2017)’에 참가해 애플리케이션 시큐리티 플랫폼을 소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고 밝혔다.

앱섹 유에스에이 2017은 OWASP(Open Web Application Security Project)가 개최하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보안 전문 컨퍼런스로 보안 관리자 및 책임자, 개발자들이 최신 위협 동향과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파수닷컴은 컨퍼런스에서 애플리케이션 시큐리티 플랫폼인 ‘인터렉티브허브(InteractiveHUB)’를 새롭게 소개했다. 이는 소스코드 상의 보안약점 및 런타임 오류를 개발단계부터 검출하는 정적분석 솔루션(SAST), 개발 완료 후 테스팅 단계에서 보안 취약점을 진단하는 동적분석 솔루션(DAST), 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공격을 실시간으로 탐지 및 차단하는 자가방어 솔루션(RASP), 그리고 이를 모두 통합 관리하는 플랫폼으로 이루어져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미국최대병원인 카이저 퍼머넌트를 포함해 딜로이트컨설팅, 씨티뱅크 등 대기업들의 상담 및 제품 데모를 위한 일정 요청이 이어지는 등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파수닷컴 장일수 상무는 “소프트웨어 개발 전 과정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다는 것에 대해 기술력을 높이 샀으며, 참관객뿐만 아니라 경쟁사들도 많은 경계와 관심을 가지고 파수닷컴 부스를 방문했다”라며 “내년에는 앱섹보다 약 4배 큰 규모의 블랙햇(Black Hat) 컨퍼런스에 참가할 예정으로, 최상의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수를 띄울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