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15 (금)
연말엔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CJ몰 런칭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연말엔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CJ몰 런칭 특가 행사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jpg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은 CJ몰에서 12월 26일부터 3일간 '2018 신제품 스카이블루 덴탈픽 출시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길었던 2017년도 끝을 향해 달려가면서, 많은 분들이 연말 선물을 고르지 못해 고민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연말 혹은 신년을 맞이하여 감사를 전하기 위해, 흔한 건강식품이나 취향에 맞지 않는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보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수적인 제품을 구매하여 마음은 전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덴탈픽은 칫솔질 만으로는 관리하기 힘든 치아 사이사이의 음식물 찌꺼기나 치태 등을 제대로 제거해 주며, 휴대용으로 언제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어 직장인이나 학생을 포함한 누구에게나 적합한 연말선물이 될 수 있다. 

또한 덴탈픽은 까다롭기로 알려진 FDA의 승인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강한 연속 분사 방식 대신 분당 1,200회의 툭툭 끊어지는 맥동 수압 방식으로 잇몸 부상의 우려 없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치아와 잇몸 사이의 이물질과 플라크를 제거해줄 수 있다.

금방 고장나지 않을까 우려할 수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의 경우 IPX7 방수 기능을 탑재하여 안심할 수 있으며, 고성능 리튬 배터리를 내장하여 한 번 완충시 2주 동안 충전하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여 편리하다. 또 사용자의 편안하고 충분한 구강세정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넉넉한 대용량 분리형 수조통으로 한 번, 인체공학적 설계로 인한 편안한 그립감으로 두 번 서포트한다.

선물을 받는 대상의 나이나 구강상태에 구애 받지 않기 위해, 덴탈픽은 맞춤형 구강관리가 가능한 3가지 세정 모드가 있으며, 다목적 케어가 가능한 제트팁을 통해 혀, 비강, 교정 치아 관리까지 가능하여 더욱 세심한 맞춤 연말 신년 선물이 될 수 있다. 또 휴대용 구강세정기인만큼 전용 파우치가 있어 휴대 및 이동 시 오염될 수 있는 구강세정기의 위생도 케어하고 더욱 간편한 휴대를 돕는다.

휴대용 구강세정기 덴탈픽은 CJ몰에서 12월 26일부터 3일간 '2018 신제품 스카이블루 덴탈픽 출시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포토 상품평을 작성할 경우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