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20 (목)
‘뷰티 앤 부티’ 양한나 애장템 '달라 드라마틱 샤이니 미스트' 선보여
상태바
‘뷰티 앤 부티’ 양한나 애장템 '달라 드라마틱 샤이니 미스트' 선보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2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jpg

최신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아TV 뷰티 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 12월20일 방영분에서 황보, 브라이언과 함께 진행하는 양한나의 가을/겨울철 스킨 케어 솔루션 애장템으로 ‘달라 드라마틱 샤이니 미스트’(이하, 달라 미스트)가 소개됐다.

피부 건조 및 이로 인한 트러블이 쉽게 유발하는 동절기 수분 공급 꿀팁에 대해 양한나가 평소 이용하던 ‘달라 미스트’를 셀프캠을 통해서 시연하며 뷰티 비법을 공개했다.

양한나는 진정과 고보습이 되는 것 외에도 끈적이지 않고, 수분장벽을 탄탄히 하여 오랜 시간 지속되는 수분감과 자연스러운 광이 돈다고 전했다. 이어, 바쁜 스케쥴과 잦은 이동으로 메이크업 수정이 쉽지 않은 연예인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메이크업을 잡아주는 픽서 기능은 물론 광채나는 피부를 즉시 연출하는 제품으로, 촉촉하고 입체감 있는 페이스를 선사한다.

스튜디오에서 브라이언, 황보, 오세일, 최설아 등 모든 패널들이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 보기도 한 달라 미스트는 고보습/진정/광채/픽서를 하나로 한 올인원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적합한 스킨 케어 솔루션으로 제시되었다.

‘달라 미스트’는 물을 한 방울도 타지 않고 진정 효능에 도움되는 편백수를 77% 다량 함유하고 EWG 녹색 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을 고집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성 미스트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