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35 (목)
대구 격투기 ‘어썸 MMA 멀티짐’, 엘리트 선수 출신 코치진으로 알려져
상태바
대구 격투기 ‘어썸 MMA 멀티짐’, 엘리트 선수 출신 코치진으로 알려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6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jpg


대구 수성구 소재 격투기 전문 체육관 ‘어썸 MMA 멀티짐(대표 배재성)’에서는 킥복싱, 무에타이, 주짓수, 레슬링, 이종격투기 등 다양한 격투기 종목을 전문 선수 출신 코치진에게 지도 받을 수 있다고 전해져, 젊은 직장인도 많이 찾는다.

특히 전 국가대표 출신의 코치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평소 일반인이 접근하기 어려웠던 레슬링을 보다 쉽게 전문으로 배울 수 있으며 레슬링 외에도 주짓수, 무에타이 등 다양한 운동을 접하며 배울 수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로드FC 공식 체육관으로 지정되었고, UFC 옥타곤(시합용)케이지까지 설치돼있는 넓고 쾌적한 시설(150평 규모)의 체육관이다. 때문에 레슬링뿐 아니라 격투기를 처음 접해보는 초심자부터 오랫동안 격투기 단련을 해온 실력자까지 모두 안전하고 전문적인 운동 진행이 가능하다.

수업의 경우 회원 개인의 운동 목적과 특성에 따라 클래스를 구분하고 있는데, 복싱, 킥복싱, 무에타이 등을 배울 수 있는 타격반부터, 레슬링, 주짓수를 익힐 수 있는 그래플링반, 또한 유아, 초등학생 등 성장기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초 무술로 구성된 키즈 성장반과 주로 여성들이 많이 찾는 다이어트 반까지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어썸 MMA 멀티짐’의 배재성 대표는 “보통 격투기라 하면 매우 격하고 위험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우리 체육관에서는 철저한 기본기 습득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격투기는 유산소운동은 물론 근력 강화에도 매우 탁월한 운동인데다 헬스장 PT 등 여타의 운동에 비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 평소 일상에 지친 직장인, 주부, 학생 분들에게도 적합하다”며 “이번 12월 30일에 본 체육관에서 아마추어 대상으로 킥복싱과 MMA 대회를 열리는데 이번 기회로 사람들이 운동에 더욱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학원은 바쁜 현대인들의 스케줄을 유연하게 반영하고자 매일반, 3일반, 2일반 등 다양한 시간대에 수업 받을 수 있게 했고, 현재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 및, 1:1, 그룹 PT(퍼스널트레이닝) 등록 시에도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학원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상담 예약 문의는 대구 수성구 소재 ‘어썸 MMA 멀티짐’으로 전화 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