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10 (목)
자연유래98%, 강아지샴푸의 기준이 될 병풀추출물 함유 저자극‘강아지스토리 펫샴푸’ 1월출시
상태바
자연유래98%, 강아지샴푸의 기준이 될 병풀추출물 함유 저자극‘강아지스토리 펫샴푸’ 1월출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12.26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jpg


강아지스토리 펫샴푸 관계자는 다가오는 1월15일 신제품이 출시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과 애정이 높아짐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 반려인들의 자연유래성분으로 저자극이며 천연재료로 만든 애견샴푸를 구매하고자 하는 경향이 많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연유래성분 98%, 식물성추출물로 천연에 가까운 순수한 재료로 만든 강아지샴푸 ‘강아지스토리 펫샴푸’는 어떠한 유해성분도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특히 사람에게도 사용되고 있는 병풀추출물도 들어가 있어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안전하고 순하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6가지 식물성 오일 추출물인 로즈마리, 라벤더, 세이지, 캐모마일꽃/잎, 페퍼민트, 티트리잎이 첨가되어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은은한 향의 ‘스위트플로랄향’ 오랫동안 즐길 수 있으며, 상쾌하고 시원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부드러운 머릿결의 비밀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을 첨가하여 풍부한 아미노산 과 글리신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탄력 있고 윤기 나는 모발을 유지시켜 준다.

유해성분 논란을 제거하기 위해 석유계 계면활성제, 파라벤7종, 실리콘,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등 12가지 유해성분 검사 테스트를 완료하여 반려견의 건강을 우선시 하였다.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등급 안전 등급(0~2등급: 안전, 3~6등급: 주의, 7~10등급: 위험)이며, 자연유래성분98%로 가득한 전성분 공개는 물론 반려동물 피부에 적합한 PH를 중성화 하였다.

야생에서 돌아온 호랑이가 병풀 숲 위에서 뒹굴며 상처를 치유했다는 일화에서 유래된 호랑이풀(병풀추출물)이 함유된 저자극 자연유래성분 강아지샴푸 ‘강아지스토리 펫샴푸’는 출시 시점에 맞추어 강아지스토리 홈페이지에서 기간한정 ‘오픈특가 할인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희망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명씩 추첨하여 2월28일까지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