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25 (금)
온라인영어회화, ‘덩어리영어’의 ‘암기,문법 없는 쉬운 강좌’출시
상태바
온라인영어회화, ‘덩어리영어’의 ‘암기,문법 없는 쉬운 강좌’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png

최근 온라인영어회화 강의를 활용해 영어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서는 여유시간을 활용한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암기와 문법에 지쳐 작심삼일로 포기하는 것이 대다수인 실정, 이에 따라 기존의 획일적인 방법이 아닌 말하기 위주의 영어회화 학습의 필요성이 커져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단어암기와 문법을 배제하고 말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덩어리영어의 강좌가 선보였다.

에밀리 강사는 “암기와 문법위주로 정작 필요할 때 말 한마디 못하는 강좌는 진정한 영어회화강좌라고 하기 어렵다”며 영어는 암기하는 것보다 익숙하게 바로 말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진짜 영어회화”라고 전했다.

실제 그녀의 강의에는 문법용어가 거의 등장하지 않는다. 또한 암기가 아닌 이해식 강의로 문법 없이 강의하는 방법으로 수강생을 가르친다.

에밀리 강사는 “나 역시 첫 유학을 갔을 때 단어암기와 문법 공부에 열중했지만 투자한 노력의 시간만큼의 성과를 얻기 힘들었다”라며 “그때의 경험을 통해 지금의 ‘덩어리 공부법’을 강좌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밀리 강사는 “창업초기 오프라인 학원을 운영하며 덩어리로 이제껏 실패했던 많은 분들이 말하기에 성공하는 것을 경험하며, 온라인으로 학원을 전환하는 것을 결심했다”고 말하며,전세계 어디서도 문제없이 수강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충하는 작업을 올해 안에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