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0 (금)
KISA, 지식정보보안 컨설턴트 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KISA, 지식정보보안 컨설턴트 과정 수강생 모집
  • 길민권
  • 승인 2011.07.19 0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정보보안 컨설턴트과정 무료 교육생 7월 21일까지 모집
KISA(한국인터넷진흥원, 원장 서종렬)는 지식정보보안 분야 산업인력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하여 지식정보보안 컨설턴트과정 교육생을 7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현업 지식정보보안 컨설턴트를 비롯한 지식정보보안 업계 종사자, 지식정보보안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교육과정이다.
 
교육 내용은 지식정보보안 컨설턴트 및 관련업무 담당자들이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정보보안 전문지식, 최신 보안기술 및 법제 동향, 문제해결 및 프로젝트 관리기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교육생은 자신의 경력과 필요에 따라 정보보안 전문지식을 높이는 ‘주니어 컨설턴트’ 과정과 프로젝트 관리 역량을 높이는 ‘시니어 컨설턴트’ 과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교육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지식정보보안 업계 종사자, 지식정보보안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는 재직자 등 자격요건을 만족해야 하며, 교육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ISA아카데미 홈페이지(http://academy.kis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종렬 KISA 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지식정보보안 전문가들이 문제해결 및 프로젝트 관리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KISA는 앞으로도 지식정보보안 분야 종사자들에게 필요한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하여, 지식정보보안산업 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