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5 (목)
상업용 전문 부동산플래닛,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 금융일반 부문 대상> 선정
상태바
상업용 전문 부동산플래닛,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 금융일반 부문 대상> 선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9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jpg

상업용부동산 플랫폼 부동산플래닛이 지난 14일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 2017>에서 금융일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에서 후원하는 국내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엄격한 심사기준으로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발한다.

부동산플래닛은 수집하기 어려운 상업용 부동산의 임대시세, 빌딩 실거래가, 오피스 공실정보 등 양질의 콘텐츠를 투명화하고, 오프라인 서비스와 연계해 기업용 부동산 제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도록 한 점에서 긍정적인 평을 얻었다.

부동산플래닛을 운영하고 있는 ㈜와이티파트너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의 정보비대칭성과 불투명성을 해소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부동산플래닛은 건물을 매입할 때, 팔 때, 임대하거나 임차할 때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사람을연계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상업용 부동산 종사자 및 이해관계자의 업무 도구로 알려졌다.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2018년 1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