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30 (목)
인천 원목가구 전문 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연말세일 진행
상태바
인천 원목가구 전문 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연말세일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9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jpg

인천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연말을 맞아 매장내 전시된 원목가구를 포함한 전품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이달 원목가구 신제품을 입고해 판매가 100만 원대 제품을 40만 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고 구입 하는 품목 모두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타지역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가죽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인체의 유해한 물질이 최대한 첨가 되지 않는 안전한 가죽으로 생산하기 위해 철저한 국제표준 인증 시험을 거쳐 생산하며 가구로 탄생하게 된다. 특히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내장된 모터를 독일 OKIN사 제품으로 탑재해 높은 퀄리티로 생산을 하며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1인리클라이너소파 부터 5인까지 다양하게 제작이 되고 있다.

가구구입의 부담을 안고 있는 내년 입주 소비자와 예비부부 소비자들은 특히 우대 할인을 진행 하고 있어 매장 방문뒤 상담을 받는 것이 가구 구입에 도움이 되며 가구는 눈으로 직접 보고 구입을 했을때 가장 정확하게 구입이 가능 하기 때문에 방문을 하는 것이 적합한 방법이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다양한 가구들이 며칠 남지 않은 2017년 연말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며 “가구 구입예정이신 소비자 분들은 매장 방문뒤 눈으로 가구 보시고 구입 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퍼시픽하우스는 2017년 소비자감동지수 리클라이너부문, 품질만족도 신혼가구 부문으로 1위를 수상해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신제품을 근처 가구단지 서인천, 부천, 김포 보다 빠르게 입고 하고 있으며 신혼가구부터 입주가구 까지 연령층에 구애 받지 않는 북유럽풍의 가구들 또한 매장내 전시가 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매장을 꾸려나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