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05 (목)
루시톡(lushtok), 비쥬얼 아이래쉬 K라인, M라인업 제품 출시
상태바
루시톡(lushtok), 비쥬얼 아이래쉬 K라인, M라인업 제품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29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jpg

나민인터내셔널(대표 민유진)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아이래쉬글루(속눈썹접착제) 뷰티 브랜드 루시톡(Lushtok)이 클리어 글루와 함께 출시되는 인조 아이래쉬(속눈썹) 라인 M라인과 K라인을 선보인다.

비쥬얼 뷰티 아이래쉬 글루 루시톡(LushTok)은 아이래쉬글루(속눈썹 접착제)와 약 20가지 종류의 아이래쉬(인조속눈썹)를 판매하고 있으며, 아이래쉬글루는 건조되면 투명해지면서 속눈썹을 붙인 티가 나지 않는 클리어 타입과 건조되어도 검은색이 유지되어 아이라인을 깊게 만들어주는 블랙타입의 2가지 아이래쉬글루를 선보이고 있다. 클리어타입은 풍성한 아이라인를 위한 다양한 모양의 아이래쉬(속눈썹)와 함께 제공되는 세트 상품으로 판매되며 블랙타입은 단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 중 다양한 모양과 컨셉의 루시톡의 아이래쉬(속눈썹) 제품은 클리어 타입의 글루와 함께 판매되는 K라인, M라인의 아이래쉬로 나누어지며, 래쉬라인이 더 얇고 자연스러워 붙인 티가 나지 않아 일상생활에 적합한 K라인과, 아이래쉬에 검은색 라인을 가지고 있어 아이라인을 그린듯한 선명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M라인으로 출시되어 연출이 필요할 성향이나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K라인과 M라인의 제품출시와 함께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있는 루시톡은 SNS채널을 통한 이벤트, 오프라인 상품 판매를 준비 중이며 보다 자세한 제품 사양은 루시톡(Lushtok)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