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3 19:15 (목)
포티넷 ‘포티게이트 7060E’- ‘3000D’ 차세대 방화벽, NSS랩 데이터센터 보안 게이트웨이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 획득
상태바
포티넷 ‘포티게이트 7060E’- ‘3000D’ 차세대 방화벽, NSS랩 데이터센터 보안 게이트웨이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1.10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10-4.jpg
포티넷코리아는 오늘, 자사의 포티게이트 7060E 및 3000D 차세대 방화벽(NGFW)이 NSS랩이 실시한 데이터센터 보안 게이트웨이(DCSG)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최근 ‘디지털 변환’이 진행되면서, 증가하는 트래픽 용량에 대응하고 IPv4 및 IPv6과 같은 다양한 트래픽 유형과 100 Gbps 대용량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 주목받게 되었다. 또한, ‘지속성’을 특징으로 하는 공격들이 증가하면서 오늘날 데이터센터의 회선속도를 처리할 수 있는 침입 방지(IPS)와 같은 고급 위협 방지 기능이 필요하게 되었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차세대방화벽(NGFW)은 오늘날의 대규모 데이터센터에 필요한 대용량 처리능력과 보안 효과를 제공하는데 최적화되어 있다. 포티게이트는 포티넷의 보안 및 네트워크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IPv4 트래픽 및 점차 증가하는 IPv6 트래픽에 대해 한자릿수의 최소화된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지연으로 높은 보안 트래픽 처리 성능을 발휘한다.

포티게이트 7060E NGFW는 지능적인 침입방지(IPS), 세분화된 애플리케이션 제어, 멀티 기가비트 속도의 광범위한 위협 보호를 제공한다. 또한, 포티게이트 3000D NGFW는 인터넷 또는 클라우드 엣지 단, 데이터 센터 코어 또는 내부 분할에 구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컴팩트한 어플라이언스 폼 팩터에서 최고의 방화벽 성능을 제공한다.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을 총괄하는 존 매디슨(John Maddison) 선임 부사장은 "클라우드로의 전환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사용 증가로 인해 초당 100 기가비트 이상의 속도로 핵심 네트워크가 운영되고 있다. 기업들은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증가된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는 방화벽, 침입 방지와 같은 보다 효율적인 고성능 데이터 센터 아키텍처와 통합 보안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NSS 랩의 데이터센터 보안 게이트웨이 그룹 테스트를 통해 포티넷은 데이터센터를 위한 매우 안전한 초고성능 차세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 받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