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35 (토)
"무료여행 찬스를 잡아라!" 창립 18주년&CCM 인증 획득 기념고객 감사 대축제
상태바
"무료여행 찬스를 잡아라!" 창립 18주년&CCM 인증 획득 기념고객 감사 대축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1.1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jpg

(주)온라인투어가 창립18주년 및 CCM(소비자 중심경영)인증 획득을 기념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온라인투어의 한 걸음’이란 주제에 맞춰 그 동안 온라인 투어를 찾아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 했다. 프로모션은 크게 희망여행지에 투표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와 설문조사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증정 이벤트, 고객만족 BEST여행특가전 등 으로 진행된다.

무료여행 이벤트는 이벤트기간 동안 가고 싶은 희망여행지에 투표를 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총24곳의 여행지 중 올해 가고 싶은 여행지 두 곳에 투표를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1등으로 선정 된 여행지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낭패키지2인여행권, 오사카패키지2인여행권, 오키나와패키지2인여행권, 아시아나유럽왕복항공권, 국내호텔1박숙박권, 오사카호텔2박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고객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증정 이벤트는 2017년 하반기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획득을 기념하여 고객의 소리에 더 집중하자는 취지로 총5개 문항으로 구성 된 간단한 설문조사에참여한고객 300명에게 선착순으로GS 편의점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BEST 여행특가전’도 준비했다. 패키지, 자유여행, 부산출발, 국내여행 등 고객의 여행취향 및편의에 따라 여행지와 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창립기념을 맞아 특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보다 알뜰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한편, 인증획득 기념고객 감사대축제는 1월 중 계속되며,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