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20 (목)
CA 엑스포 서울 2012 개최…IT역할 비전 제시
상태바
CA 엑스포 서울 2012 개최…IT역할 비전 제시
  • 길민권
  • 승인 2012.09.12 03: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6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는 9월26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CA 엑스포 서울 2012’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CA 테크놀로지스는 ‘비즈니스 속도에 부응하는 IT(IT at the speed of Business)’를 주제로 변화하는 IT역할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공유한다. 또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클라우드 환경에서 새로운 시장 및 서비스 제공 모델을 필요로 하는 ‘뉴 노멀(New Normal)’ 시대에 IT가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제시한다.
 
CA 테크놀로지스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CA 테크놀로지스의 새로운 ‘비즈니스 서비스 혁신(BSI)’ 전략을 소개한다. BSI 고객 로드맵을 통해 IT의 역할은 단순한 시스템 관리와 유지에서 진정한 혁신과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으로 변모한다. BSI를 기반으로 IT는 △가속화(Accelerate) △변화(Transform) △보호(Secure)됨으로써 더욱 혁신적인 기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오늘날 IT의 역할은 단순한 시스템 관리와 유지가 아니다. IT 부서의 역할도 네트워크, 서버, 애플리케이션 등 IT 자산을 관리하고 최적화하는데 그치지 않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기회를 개발하는 방향으로 바뀌고 있다”라며 “CA 엑스포 서울을 통해 IT가 어떻게 기업 활동에 도움이 되는 새롭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행사장에 마련된 쇼케이스에서 참가자들은 넷컴솔루션, 동훈아이텍, 시스코, 엔시큐어, 제니시스기술, 펜타시스템 등 주요 파트너와 CA 테크놀로지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혁신 기술과 최신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