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5 (금)
ADT캡스 스마트 보안솔루션 ADT캄 사전 예약 판매
상태바
ADT캡스 스마트 보안솔루션 ADT캄 사전 예약 판매
  • 길민권
  • 승인 2012.09.24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집 ? 가게 보안과 에너지 관리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www.adtcaps.co.kr)는 오는 11월 1일, 스마트 보안 솔루션 ‘ADT캄(ADT Calm)'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이달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ADT캡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ADT캄'은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보안에서부터 에너지관리까지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모든 서비스가 무선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설치가 용이하고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 매장, 레스토랑, 사무실, 병원 등 보안은 물론 에너지관리가 함께 필요한 사업장이나 맞벌이 부부, 1인 가구이거나 집을 자주 비우는 일반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내에서는 리모콘 하나로 전체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도록 연동되며, 리모콘에는 긴급상황을 대비하여 비상벨 기능까지 추가되었다.
 
ADT캡스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에 ADT캄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 한하여 ADT 안심플러스특약 무료 가입과 함께 부가서비스 중에서 고객이 선택하는 서비스 2가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ADT캄 기본 서비스의 월 이용료는 가정용이 59,000원이며, 사업장용이 85,000원이다. 기본 서비스에는 무인 경비 서비스(비상벨 포함)와 무선 원격 제어 서비스, 출동 서비스가 제공되며, 부가서비스로는 조명, 가스, 콘센트 등 에너지의 제어 및 경보 서비스가 있다.
 
ADT캄에 관한 자세한 제품 사양 및 사전 예약 판매 정보는 ADT캄 캠페인사이트(www.adtcalm.co.kr) 또는 ADT캡스 홈페이지(www.adtcaps.co.kr)를 참고하면 된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