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03:05 (일)
마크애니, 문서보안(DRM) 제품 다각화로 틈새시장 강화
상태바
마크애니, 문서보안(DRM) 제품 다각화로 틈새시장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08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업 및 중소기업 등 각 시장 특성과 수요에 따른 맞춤형 제품 공급 전략

0308-4.jpg
마크애니(대표 최종욱)가 문서보안(DRM) 제품 다각화를 통해 틈새시장 공세를 강화하고 있다.

커널 레벨 암호화를 적용한 CAD 보안 제품 및 서버 일체형 문서보안 제품 고도화에 이어 최근 출시한 클라우드 문서보안 제품에 대해서는 GS인증 1등급을 획득하며 공공시장 공급 준비를 모두 마쳤다.

마크애니 CAD 보안 제품은 기존 유저 모드에서 실행되던 파일 암호화를 커널 모드 내에서 실행되도록 함으로써 도면 파일에 대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암호화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크애니는 커널 레벨 암호화를 적용한 CAD 보안 제품 ‘CAD SAFER’로 제조업 중심의 도면보안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또한 서버 일체형 문서보안 제품 ‘Document SAFER Cube’로는 중소기업 시장을, 클라우드 문서보안 제품 ‘Document SAFER Cloud’로는 소규모 사업장을 각각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소규모 사업장에 대해서는 클라우드 문서보안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한다. 이 제품은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되기 때문에 자체 솔루션 인프라 구축 비용이 없고 사용자 수에 따른 월 단위 과금 방식으로 소규모 사업장에서도 경제적인 비용으로 안정적인 문서보안 시스템을 도입 운영할 수 있다.

마크애니 최종욱 대표는 “최근 해킹, 랜섬웨어, 내부자 유출 등의 문제로 정보보안에 대한 수요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지만 중소기업에서는 비용적 부담으로 보안 솔루션 도입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마크애니가 제공하는 시장 맞춤형 문서보안 제품을 통해 중소기업 및 소규모 사업장에서도 비용 관리 부담 없이 최적화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