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10 (목)
지케이테코, 한국 사업 공식 출범 행사 열어
상태바
지케이테코, 한국 사업 공식 출범 행사 열어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13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ohn Che ZKTeco 회장 겸 CEO
▲ John Che ZKTeco 회장 겸 CEO
ZKTeco(지케이테코)가 오늘, 소공동 더 플라자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한국 사업에 대한 공식 출사표를 던졌다.

ZKTeco는 전세계 180여 개 국가에서 3,500여 곳의 고객을 유치하고 있는 바이오인식 및 출입통제 보안 분야의 기업으로 지난 1월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하며, 씨앤비텍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지문이나 얼굴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는 타 기업들과 달리 ZKTeco는 지문과 얼굴은 물론, 지정맥과 손바닥, 손바닥 정맥 및 홍채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바이오 정보 인식 원천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ZKTeco의 John Che(존 체) 회장과 ZKTeco 실리콘 밸리 R&D 센터 대표 David Li(데이비드 리)가 참석해 한국 사업의 중요성과 비전을 시사하기도 했다.

ZKTeco 한국 사업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을 총괄하고 있는 김판희 본부장은 주제 발표를 통해 한국 사업의 성공을 위해 무엇보다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조건 없이 기본 2년의 무상 AS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ZKTeco의 제품들은 멀티 하이브리드 바이오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강력한 인증 성능과 편의성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비접촉’과 ‘멀티 인증’이라는 시장의 니즈와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품들이라고 설명했다.

ZKTeco의 John Che(존 체) 회장은 “ZKTeco는 세계 최고의 바이오인식 기술력을 갖춘 통합 보안 솔루션 공급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그 기술력과 경쟁력을 입증 받은 만큼 주요 경쟁사들이 포진해 있는 한국 시장에서도 그 경쟁력을 인정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한국 시장으로의 진출은 ZKTeco의 글로벌 비즈니스 비전에 중요한 계기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