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0 (목)
ADT캡스, 2018년 주요 신규서비스 출시 계획
상태바
ADT캡스, 2018년 주요 신규서비스 출시 계획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3.14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14-1.jpg
ADT캡스는 국내 1인가구, 맞벌이가구, 노인가구 등 범죄취약가구가 증가하면서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되는 ‘홈 보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홈 보안 서비스 출시 및 관련 안전-편의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다.

▲‘홈 보안 시장’ 성장 확대
캡스홈은 사물인터넷(IoT), 스마트 CCTV 등 첨단 기술을 접목하여 주거지 보안은 물론 다양한 생활편의 기능까지 제공하는 홈 보안 서비스다. 24시간 침입감지는 물론, 화재감지, 가족동선관리, 내위치공유 등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현관 밖 배회자도 자동 감지하여 알려주는 ‘캡스홈 보디가드’ 서비스도 있다.

ADT캡스는 캡스홈을 통한 주거보안 시장의 성장 확대를 위해 영업채널 다양화 등을 추진하는 한편, 주거 보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캡스홈에 ‘가스밸브 감지 서비스’ 등 생활 안전 편의 기능을 확대할 계획이다.

▲‘비즈니스 케어 상품’ 확대
ADT캡스는 보안서비스의 주 이용층인 자영업, 소호(SOHO) 등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사업장 운영 효율을 높여주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각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들과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기능적인 부분이나 가격적인 부분에서의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해, ‘ADT세이프카/세이프버스’, ‘ADT 인터넷 서비스’, ‘화재안심 서비스’ 등 사업장 운영의 효율을 높여주는 결합 서비스 ‘비즈니스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으며, 올해도 비즈니스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기업 PC의 기밀정보 유출 방지와 네트워크 해킹 예방을 위한 ‘정보보안 서비스’, 사무 업무 효율을 높여줄 ‘그룹웨어 서비스’를 상반기 중 출시할 계획이며, 매장의 체계적인 운영 관리를 돕는 ‘POS 서비스’, 안전한 주차장 관리 및 운영을 돕는 ‘주차장 운영관리 서비스’도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지능형 영상보안 시스템’ 강화
ADT캡스는 영상보안시스템의 고도화를 위해 자사의 보안기술연구소를 중심으로 ‘지능형 영상보안’ 분야에 대한 연구 개발을 강화하고, 이를 활용한 지능형 영상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해, CCTV에 촬영된 고객들의 동선과 입출입 정보를 분석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ADT 뷰가드 매장관리 서비스’, CCTV 영상 속 움직임을 자동 감지해 통보하는 스마트 팝업 시스템으로 모니터링 효율을 높여주는 ‘ADT 뷰가드 마스터‘를 선보인 데 이어, 폭력 상황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알려주는 ‘지능형 폭력감지 서비스’를 연내 출시할 계획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