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50 (금)
슬라임코리아 청담동 MODULE POT에 입점
상태바
슬라임코리아 청담동 MODULE POT에 입점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3.24 0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kaoTalk_20180323_163929769.jpg

맛있는 식음료와 키덜트의 체험공간이 공존하는 MODULE POT 카페가 청담동에 런칭했다.

MODULE POT은 다양한 브랜드가 공존하는 키덜트 플레이스로 금번 런칭에는 스폰지밥, 슬라임코리아, 미니크로아프레가 함께 한다.

모듈팟 카페 플랫폼을 개발한 키블랭크는 “트랜드와 희소성을 가진 좋은 아이템을 모아서 새로운 스타일의 카페로 재탄생 시켰다. 재미있는 컨덴츠가 풍부해서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특히 슬라임코리아의 경우 매주 원데이 클래스를 열어 슬라임을 배우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가 만든 슬라임을 구매하거나 나만의 독창적인 것을 만들어 가져갈 수 있으며, ASMR이 가능한 룸에서 1인 방송을 위한 컨텐츠도 만들 수 있다.

카페를 찾은 방문객들은 “맛있는 커피와 크로와상도 즐기고, 귀여운 스폰지밥 캐릭터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어 재미있는 것 같다. 특히 슬라임도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신기하다”며 “혼자 와도 좋고, 친구들과 와도 좋고, 가족들과 와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MODULE POT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다.